▲ 더카페 매장전경 (사진제공: 이랜드 외식사업부)

[천지일보=박주환 기자] 이랜드 외식사업부에서 전개하는 커피 전문점 더카페(www.thecaffe.co.kr)가 오는 28일과 다음 달 25일 오후 2시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커피 아카데미(롯데IT캐슬 1동 307호)에서 예비점주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5일 이랜드 외식사업부에 따르면 더카페는 ‘커피 로스팅 팩토리’ 컨셉트로 지난 2002년 8월 첫 론칭 후 전국 3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제 공인 스페셜리스트의 생두 산지 직구매와 자체적인 로스팅을 고수하는 것이 특징으로 뛰어난 품질의 커피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 생과일 음료, 빙수 등 계절감을 만끽할 수 있는 트렌디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점점 까다로워지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애슐리, 자연별곡 등 유수의 외식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탄탄한 노하우를 집중한 상권 분석 및 커피업계 트렌드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사전신청자에 한해 오픈 희망 지역과 예상 투자비를 고려한 1대1 맞춤형 상담 및 더카페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현장설명회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더카페는 로열티를 책정하지 않는 것은 물론, 유통과정을 최소화하는 저비용 구조를 취해 적정 가격에 양질의 원두를 공급하며 철저한 사전교육과 사후관리를 통해 투자비용 대비 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기 위해 주방 렌탈 및 인테리어 컨셉트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지난해 4월부터는 신한은행과 대출협약을 맺고 시중보다 낮은 금리로 투자금을 대출해주는 제도인 신한 프랜차이즈론을 운영 하는 등 창업 지원 시스템도 충실하게 운영 중이다.

경쟁력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더카페 창업설명회는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점주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 및 맞춤형 상담 사전신청은 홈페이지(www.thecaffe.co.kr)를 이용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