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리아 발리(The Mulia, Mulia Resort & Villas – Nusa Dua Bali)가 프라이빗 스몰 웨딩부터 화려하고 성대한 웨딩까지 품격과 아름다움을 더한 리조트 웨딩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은 몰리아 발리의 하모니 채플 전경 (사진제공: 몰리아 발리 리조트)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호텔 물리아 발리(The Mulia, Mulia Resort & Villas – Nusa Dua Bali)가 프라이빗 스몰 웨딩부터 화려하고 성대한 웨딩까지 품격과 아름다움을 더한 리조트 웨딩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물리아 발리는 각기 다른 콘셉트를 가진 3개의 프라이빗 웨딩 채플은 물론, 최고급 연회 시설을 갖춘 그랜드 볼룸, 다채로운 7개의 다이닝 공간 등과 함께 꿈에 그리던 웨딩을 선사할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물리아 발리는 고요한 호수 위의 수상 유리 채플인 ‘이터니티(Eternity)’와 드넓은 오션뷰의 채플인 ‘하모니(Harmony)’ 등 로맨틱하고 스타일리시한 웨딩을 선사한다. 각각의 채플은 20명에서 25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원하는 웨딩 규모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웨딩 패키지에는 우아한 꽃 장식, 신랑신부 대기실, 간단한 다과 및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혼인 서약서가 포함된다.

보다 성대한 결혼식을 원하는 신랑신부를 위해서는 ‘그랜드볼룸(Grand Ballroom)’과 ‘바이올렛 볼룸(Violte Ballroom)’웨딩이 준비돼 있다. 최고급 샹들리에와 대리석으로 장식돼 예술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이 두 연회장은 약 1080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다. 또한 2000명분의 칵테일 세팅이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다이닝 옵션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물리아 발리가 제공하는 총 7개의 품격 있는 다이닝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피로연은 중요한 하루의 대미를 장식한다. 바닷가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10인 디너인 ‘물리아 로맨스(Mulia Romance)’, 해변가에 위치한 지중해식 레스토랑 ‘솔레일(Soleil)’ 및 물리아 발리가 자랑하는 인터내셔널 뷔페인 ‘더 카페(The Café)’등에서 맛과 분위기 두 가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피로연을 즐길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