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려전문학교 호텔조리계열 구본길 부학장 (사진제공: 고려전문학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고려전문학교 호텔조리계열을 맡고 있는 구본길 부학장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지난 3일 출연한 한 홈쇼핑 채널에서 ‘새송이 언양식 불고기’를 완판해 업계에서 화제다.

호텔조리학과 학생이라면 구본길 교수를 롤모델로 삼는 학생들이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새송이 언약식 불고기’ 레시피는 국내산 쇠고기를 다지지 않고 얇게 슬라이스해 새송이 버섯과 대추, 감초, 당귀, 계피 등 각종 자연식 재료로 구본길 부학장만의 비법 양념을 혼합해 만들었다.

완판된 ‘새송이 언양식 불고기’에 대해 시청자들은 “국내산이라 믿을 수 있다” “조리도 간편해 밥반찬으로 즐기기에 좋다” 등의 평가를 내렸다.

한편 구본길 교수가 부학장으로 재직 중인 고려전문학교는 호텔조리학과로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실습 위주의 호텔조리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이 가장 원하는 취업처인 호텔로 취업연계가 되고 있어 많은 학생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고려전문학교는 현재 내신, 수능 성적 등의 반영 없이 100% 면접+적성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입학에 대한 문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상담 혹은 입학처(02-798-7773)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