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이드북 (사진출처: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유학 준비생이 자신이 원하는 유학을 직접 계획할 수 있도록‘유학 가이드북’을 무료 제공한다.

유학 가이드북은 유학 또는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edm유학센터가 상시 제공하는 혜택으로 대표적인 유학지인 영국·미국·캐나다를 비롯해 아트디자인 및 조기유학을 위한 가이드북까지 주제마다 각 분권으로 마련돼 있다. 가이드북은 매년 최신유학정보 제공을 위해 1년에 1회 업데이트가 된다.

유학 가이드북에는 해당 국가 및 도시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함께 유학 목적별 추천학교와 진학방법 등 구체적인 가이드가 제시돼 있어 유학 전 계획을 수립하는데 유용하다. 또한 유학생들의 생생한 경험담이 담겨 있어 현지 실생활과 관련해 평소 궁금했던 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

현재 무료 유학 가이드북은 edm유학센터홈페이지(www.edmuhak.com)에서 상시 신청 가능하다. 신청하고 싶은 가이드북 중 1권을 선택해 배송 받을 주소 등을 기재한 온라인 신청서를 간략하게 작성하면 신청 일주일 내에 해당 배송지로 가이드북을 받을 수 있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유학가이드북은 유학 및 어학연수를 혼자서 처음 준비하는 학생들도 손쉽고 체계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어 신청자 수가 6000여명이 넘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며 “edm유학센터는 그 외에도 오프라인 유학세미나는 물론 언제 어디서나 유학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웹, 궁금증을 바로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Q&A질문 게시판 등 유학 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