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블 히어로 노트/플래너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겨울방학에 돌입한 어린이들과 학생, 학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겨울에는 겨울왕국, 마블, 미키마우스 등 디즈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캐릭터 상품들 외에도 동화책 앱과 VOD 영상 등 놓칠 수 없는 콘텐츠 상품 및 관련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된다.

◆마블 노트, 디즈니 맨투맨 의류에서 미키마우스 스틱 가습기까지

겨울방학과 새해를 맞아, 마블 히어로들의 다양한 모습을 즐기며 공부와 새해 설계를 할 수 있는 노트/플래너가 출시된다. 특히 화려하고 정교한 캐릭터 이미지를 담은 라인업 외에도 기존의 컬러풀한 그래픽의 마블 디자인에서 탈피, 파스텔톤 컬러와 빈티지한 스티치 제본 등 보다 성인 취향으로 만들어진 노트들도 선보여 마블 팬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사무실 공간 및 차량 내 등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한 BKW의 미키마우스 초소형 스틱 가습기도 전국 대형 마트 및 팬시점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자수, 와펜, 엠보싱 등 다양한 기법으로 선보이는 디자인 유나이티드 디즈니 맨투맨 콜렉션, 겨울을 맞은 어린이들의 나들이에 함께할 겨울왕국,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 햇츠온 방한모자 및 크록스 겨울왕국 샌들 등도 추천할 만한 겨울방학 선물 아이템이다.

▲ BKW의 미키마우스 초소형 스틱 가습기(위), 일반 가습기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만나는 디즈니 동화 – 디즈니 북카페 앱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책 읽기의 즐거움을 제공할 ‘디즈니 북카페’ 앱이 출시됐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양쪽 모두에서 사용 가능한 디즈니 북카페 앱은 겨울왕국, 소피아, 인사이드 아웃, 빅 히어로 등의 새로운 애니메이션은 물론 카, 토이스토리, 디즈니 프린세스, 미키마우스 등 친숙한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동화책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매주 두세 권씩 추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특히 한글과 영어 선택이 가능하고 전문 성우가 읽어주는 오디오북 기능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 영어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구글플레이 디즈니 북카페 앱 다운로드 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ccess_company.android.disneybookcafe

▲ 디즈니 북카페 앱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안방극장에서 만나는 특별한 디즈니 콘텐츠

이번 겨울방학, 디즈니와 픽사 VOD를 보면 행운의 선물이 따라온다. 올 12월 말부터 내년 1월에 걸쳐 진행되는 디즈니 픽사 겨울 VOD 페스티벌을 통해, 디즈니와 픽사의 다양한 VOD 콘텐츠를 구매하면 인형, 피규어, 액세서리, 문구류 등 사랑스러운 디즈니의 캐릭터 상품이 담긴 ‘디즈니 럭키박스’를 추첨 증정한다. SK브로드밴드 Btv, KT 올레TV, LG U+TV, 케이블TV VOD 및 네이버 N스토어, CJ 티빙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각 회사의 콜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디즈니채널은 오는 26일 ‘겨울왕국 데이’로 정하고 영화 ‘겨울왕국’의 후속 단편으로 ‘겨울왕국 열기’ 등을 TV 최초로 공개, 하루 종일 독점 방영한다.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채널에서도 오는 26일을 ‘겨울왕국 데이’로 정하고, 천만 관객의 사랑을 받은 영화 ‘겨울왕국’ 및 영화의 행복한 결말로부터 몇 달이 지난 후 안나의 생일잔치에 일어난 일들을 그린 단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열기’ 등을 TV 최초 공개하고 다채로운 겨울왕국 관련 영상을 하루 종일 쉬지 않고 독점 방영한다.

‘겨울왕국’ 영화는 어린이들을 위한 더빙판과 청소년과 어른을 위한 자막판 두 가지 모두 두 차례씩 방영될 예정이어서,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은 물론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관람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즈니 코리아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가족 디즈니 팬들을 위한 매력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수집욕을 자극하는 디즈니 캐릭터 제품들뿐만 아니라 VOD, 프로그램, 앱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즐거운 겨울방학과 겨울 시즌을 보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