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328)

본문: 창 1장, 계 21장, 계 6장, 마 6:10

창조와 재창조를 하는 이유와 그 자료는 무엇인가? 하나님이 창조하신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하늘이 흑암하여 빛이 없었다. 하여 첫째 날에 빛을 찾으셨다. 둘째 날에 물 가운데 궁창을 만들었고, 셋째 날에는 물에서 땅이 나왔고, 먹기 좋은 열매 맺는 나무가 나게 하셨다. 넷째 날에 해와 달과 별들을 만들어서 연한과 일자가 주야를 주관하게 하셨다. 다섯째 날에 하늘과 땅에 새가 날게 하고 물고기가 나게 하고, 여섯째 날에 사람을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으로 창조하시고 생육, 번성, 충만하여 땅을 정복하라 하셨다. 그리고 일곱째 날에 쉬셨다.

이는 하나님께서 모세에게 이전 세계를 대강 말씀하신 것이니, 창세기 1장 1절부터 2장 4절까지의 내용이다. 이를 영적 역사에 비추어 본다. 이는 모두 하나님의 말씀으로 창조하셨다. 아담 때 천지를 창조하셨으나 아담의 죄로 인해 멸망케 하고, 다시 노아의 세계를 여셨다. 노아의 세계가 또 부패함으로 아브라함과 약속하신 대로 모세의 세계를 세우셨고, 모세의 세계 이스라엘이 부패함으로 예수님의 영적 이스라엘이 세워졌으며, 영적 이스라엘이 부패함으로 재림의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를 창조하셨다.

하나님께서는 첫째 날, 둘째 날, 셋째 날, 넷째 날, 다섯째 날 창조하시고 여섯째 날 모든 창조를 완료하셨으며, 일곱째 날에서야 하나님이 완전한 안식에 들어가셨고, 하나님이 천지를 주관하시는 세계가 되었다.

지금까지 설명한 날들에 대하여는 옛날의 설명을 보아야겠다(시간 관계상). 그 이유는 시대마다 약속한 선민이 배도하고 믿지 않았기 때문이며, 배도한 이유는 사단이 선민을 미혹했기 때문이며, 미혹받는 원인은 믿음 부족으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못한 데서이다.

사단도 본래 하나님이 창조하신 피조물이었으니, 에스겔 28장에 본바 이 사단은 덮는 그룹이었다. 그룹은 네 생물(네 그룹) 중 하나이며, 네 생물은 계시록 4장과 이사야 14장같이 많은 군사를 거느리고 있는 자이다. 이자는 지혜가 충족하였고 완전한 인(印)이었으며, 각종 보석으로 단장하여 아름다웠으며, 에덴 동산에 있었고, 하나님이 세워 주셨으므로, 교만하여 자기가 하나님이 되고자 하다가 쫓겨나 사단(뱀)이 된 자이다. 이 뱀이 아담과 하와를 미혹하였다.

이 일로 각 시대마다 하나님이 세우신 목자를 미혹하여 자기 일꾼으로 삼아 사람들을 속이고 미혹하여 자기 곧 선악과나무의 과실을 먹여 죽게 하고 사망이 왕 노릇 하게 해 온 것이다. 하여 하나님은 창조하신 세계에서 떠나게 되셨고, 사단이 세상을 주관해 온 것이 오늘날까지이다. 그리하여 하나님은 구약 선지자들로 약속해 오신 일을 예수님 초림 때 다 이루시고, 또 신약을 약속하셨으니, 구약을 이룬 것의 완성은 신약에 약속한 추수와 새 나라 창조이다.

하나님께서 어차피 새천지를 창조하지 않으시면 안 되는 이유는 지구촌이 사단의 나라가 되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나라를 다시 세우셔야 했던 것이다. 새 나라를 세우기 위해서는 참과 진리로써 사단과 싸워야 했고, 싸우기 위해 예언과 약속의 목자가 필요했으며, 싸워 이겨야 했다. 이겼는가? 이겼다. 오늘날 소경이 아니라면 알 것이다. 이기면 잃었던 모든 것을 차지한다. 하늘에서는 영이신 예수님이 이기셨고, 땅에서는 새천지가 이겼다. 이것이 천지 재창조의 이유이다. 이전 것이 무흠했다면 또다시 새것을 요구할 필요가 없었을 것이다. 이전 것이 부패했기 때문에 새것을 요구하는 것이다(히 8:7~13).

하여 하나님은 새것을 세우셨으니, 곧 한 시대가 가고 새 시대를 맞이하는 것이다. 이것이 여섯째 날이었고, 그 옛날 안식은 세상이 부패하였으므로 하나님이 안식하지 못하시고 다시 이 일을 세우신 것이다(요 5:17). 이를 말한 것이 히브리서 4장 1절부터 9절까지의 내용이다. 그러함에도 유대인들이 자기들 죄는 기억도 하지 않고 안식일에 일하신 예수님을 핍박한 것은(마 12장) 호세아 4장 6절같이 성경 지식이 없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재창조를 하시는 이유는 죄악 세상을 버리고 죄 없는 새 세계를 창조하자는 것이었다. 무엇으로 어떻게 할 것인가? 첫째 영계에서나 육계에서나 사단과 싸워 이겨야 한다. 예수님은 세상을 이기시고 하늘에 올라가셨으니 영계의 이긴 자가 있게 되었고, 새천지의 목자는 이 땅의 종교 대표 한기총의 무리 곧 용의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 같은 목자와 진리로 싸워 이겼으니 곧 새천지가 이긴 것이다.

이기고 진 것은 신명기 28장과 현실이 이를 말해 주고 있다. 영계에서 용이 잡히게 되니, 이 땅에서도 용이 돕지 못하므로 용의 무리 목자가 이기지 못하고 패배에 패배를 거듭하고 있다.

전쟁을 선포한 한기총이 왜 저렇게 망하는가? 그들이 한기총의 이대위(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 위원으로 세워 이단 감별사로 일하게 했던 최○○ 목사를 지금에 와서는 최악질 이단이라 하며 내쫓았다. 그리고 한기총이 둘 셋으로 갈라져 서로 이단이라고 하고 있으니, 과연 그들은 이단이 확실한 것이다.

약속하신 재창조한 천지는, 2000년 전에 예수께서 뿌리신 하나님의 씨가 자라 큰 나무가 되었고 그 열매를 거두어 인 맞은 자들로 새 하늘 새 땅 12지파를 창조한 것이다. 이것이 약속이요 새 언약이며, 다시 난 하나님의 새 나라 제사장들과 흰 무리 백성들이다. 이를 약속하시고, 오늘날 이루신 것이다. 이들은 예수님의 피로 죄에서 해방되어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 된 것이다. 이 나라는 영원한 나라요, 망하지도 않고 그 국권이 다른 백성에게로 가는 것이 아니다. 이들은 하나같이 성경 공부를 하고 수료한 인 맞은 자로서, 세상 어떤 신학 박사보다도 성경 지식이 풍부하며 성경을 통달한다. 하여 이겼다. 우리 다 진리로 이겼다.

세계는 이긴 자의 것이다. 이것이 약속이요, 성경이며, 약속한 새 하늘 새 땅 신천지이다. 하니 계시록 21장에 전통 교단(처음 하늘 처음 땅)은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 신천지 문화가 도래하여 세상을 소성시킨다고 기록된 것과 같다.

이뿐 아니라 하나님도 천국도 예수님도 계시록 3장과 21장, 14장, 1장의 이긴자에게 오시고, 그에게 영생하는 양식과 심판하는 권세와 만국을 다스리는 철장을 주시고, 하나님과 예수님의 보좌에 함께 앉게 해주신다고 약속하신 것이다(계 3:12, 21).

신약의 성도가 믿고 알아야 할 말씀이 이것이 아닌가? 찾을 곳도 바로 이곳이 아닌가? 우리는 이 시대에 예수님의 피로 죄에서 해방되고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 되었다. 아멘. 할렐루야. 영광 받아 주소서, 영원히.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