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락웨어 쉐도우 레깅스 착용 모습 (사진제공: 락웨어)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호주 요가복 브랜드 락웨어가 매 시즌 신상품마다 새로운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시즌 락웨어 상품 중 가장 핫한 하이퍼 아리아 레깅스(2600BLK)는 국내 최초 선보이는 쉐도우 시스루 패턴의 레깅스로 최근 3만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급 사은품 증정 및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락웨어 코리아 관계자는 “하이퍼 아리아 레깅스의 인기는 겉으로 보이는 미(美)도 주요했지만, 호주 본사에서 3년간 연구한 결실로 만들어진 고기술의 집약으로 하체를 전반적으로 고르게 탄탄하게 잡아줌은 물론 힙라인까지 디테일하게 신경을 썼다”며 “실제 힙보다 3분의 1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골반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기능으로 처음 운동하는 사람부터 임산부까지 다양한 그룹에서 만족감이 높은 팬츠로 재구매율이 높다”고 전했다.

락웨어의 VVIP 고객인 장유정(47, 가명)씨는 “락웨어에서 7년간 요가복을 구매한 결과 한결 같이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고 새로 나오는 상품들마다 마음에 들어서 락웨어를 고집해서 입는다”고 말했다.

아울러 “계절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는 롱팬츠 중 하이퍼 아리아 레깅스는 하체를 잡아주는 힘이 세고 맵시를 좋게 하는 마술을 부리는 팬츠다. 곧 완판 될 것 같아 2개를 구매했다”고 덧붙였다.

락웨어 측은 “하이퍼 아리아 레깅스가 3만장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배경에는 락웨어의 맞춤식 고객서비스와 고퀄리티 소재 사용, 초기 공정에 심혈을 기울인 결과의 산물”이라고 분석했다.

이번 3만장 판매 돌파 이벤트는 12차 국내 입고 물량 완판 후 마지막 한정 물량을 입고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외출 시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1만 9000원 상당의 고급 니트 토시와 3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