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스퀘어, 발렌타인데이 커플 사진 콘테스트.

연인 사진 ‘뽐내고’ 리무진으로 ‘폼 나는’ 데이트

명동의 글로벌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작년 ‘크리스마스 프로포즈’를 실시한 데 이어 올해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눈스퀘어 커플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눈스퀘어 공식블로그(www.noonsquarelife.net)를 통해 실시되는 이번 행사 응모기간은 27일부터 오는 2월 7일까지며 물품 구매와 상관없이 성인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사진 매수는 제한이 없다.

콘테스트에서 최다 득표를 얻는 NS 로맨틱 커플(1명)에게는 리무진 서비스와 최고급 해산물 뷔페 레스토랑 토다이(TODAi) 2인 식사권·꽃·샴페인이 포함된 환상적인 ‘리무진 데이트 패키지’가 부여된다.

2위 NS 러블리 커플(1명)에게는 ‘호텔 패키지’, NS 포토제닉 커플(1명)에게는 ‘고급 디지털 카메라’, NS 스페셜 커플(1명)에게는 ‘고급 커플 시계’ 등의 경품이 기다린다.

이 밖에도 NS 스타일리쉬 커플상은 총 12명을 선정해 ‘컨버스 커플 운동화·커플 후드 티· 커플 향수·토다이(TODAi) 2인 식사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 고객은 전원 눈스퀘어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된 사진들은 2월 4일부터 10일까지 눈스퀘어 매장 3~4층 특별 전시 공간과 눈스퀘어 블로그에서 동시에 전시된다.

심사방식은 현장 투표·온라인 투표·눈스퀘어 내부 심사로 최종 우승작이 가려지며 당첨자는 오는 2월 11일 발표된다.

한편, 눈스퀘어는 ‘커플 사진 콘테스트’와 더불어 ‘발렌타인데이에 내 남자친구에게 주고 싶은 선물’ 리서치도 함께 실시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리서치에서 1위로 선정된 선물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2010년 연중 기획을 준비하고 있는 눈스퀘어(김홍집 마케팅 과장)는 “특별한 날마다 항상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특별한 날에는 눈스퀘어로 오셔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도 하고 깜짝 놀랄 행운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눈스퀘어는 오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가족의·가족에 의한·가족을 위한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눈스퀘어.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