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 실외 스파존 전경.
2010년 결혼의 단꿈을 꾸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바삐 움직이는 철이 왔다. 평생 꿈꿔왔던 행복한 결혼 준비를 위해 넘어야 할 산들이 많지만, 그 중 단연 하이라이트는 신혼여행.

상상초월 웹투어(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는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꿈꾸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라호텔 제주도 허니문상품들을 선보인다.

제주도 특급호텔인 신라호텔에서의 허니문을 원한다면 지금이 적기다. 2, 3월 예약에 한해 기존 박당 1만 원씩 증정되던 시내 내국인 면세점 이용권이 2박 이상 투숙 시 5만 원,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10만 원이 증정된다.

아울러 즉석디지털 사진 VIEW&PRINT 24매 인화서비스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제주 유일 야외 스파존(수영장, 노천탕, 자쿠지, 사우나) 무료입장 및 수제초코릿 무료 제공, 레스토랑 및 바 10% 할인권, 베이커리 1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들로 가득하다.

신라호텔, 럭셔리 로맨틱 요트체험과 함께하는 제주여행 4일

세계적인 특급호텔인 신라호텔에 투숙하며 직영회사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함께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성인가 79만 9000원. 여미지 식물원, 승마체험, 올인 하우스 등 3박 4일간의 꽉 찬 일정 동안 제주 유일의 풍성한 러시안 킹크랩과 함께하는 씨푸드 등의 특식을 제공받는다.

특히, 국내최초로 초호화요트에서 저녁 노을을 즐기는 샹그릴라 요트체험은 허니문의 낭만을 최고조를 이끈다.(http://www.webtour.com/Domestic/goods_detail.asp?GoodsCode=WT114020583)

신라호텔, 동화 같은 사랑이야기 렌트자유 4일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한껏 즐길 수 있는 렌트자유 상품으로 여행의 길잡이 차량용 네비게이션이 장착돼 더욱 실속 있다. 렌터카 48시간 이상 예약 시 SK 1만 원 주유권이 증정된다.

다양한 특전이 가득한 신라호텔에서의 3박 4일은 한번뿐인 허니문을 동화처럼 이끌어 준다. 가격은 77만 6000원부터.

제주도는 지금 특별한 혜택과 무료 특전으로 가득한 신라호텔과 함께 커플의 희망찬 시작을 축하해 줄 준비를 하고 있다.

문의) 070-8280-3617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