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외식사업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애슐리·로운 샤브샤브 신규 입점
이랜드 외식사업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애슐리·로운 샤브샤브 신규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박주환 기자] 이랜드 외식사업부는 지난 27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지하 2층 식품관 내 애슐리와 로운 샤브샤브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고객들에게 친숙한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로운 샤브샤브’에서는 올 겨울 시즌메뉴를 미리 공개해 복합쇼핑몰 등에서 쇼핑과 여가를 동시에 즐기는 몰링족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애슐리 청량리점은 80여가지의 메뉴를 제공하는 더블유(W) 타입 매장이며 전체 매장 출시에 앞서 올 겨울 시즌 신메뉴를 미리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비롯해 청양고추를 넣은 그린몬스터 고추치킨, 짭쪼름하면서도 고소한 명란크림파스타, 지방 명물간식을 피자로 어레인지한 달콤 씨앗호떡 피자 등 새로운 요리를 준비했다.

일부 메뉴는 매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이용가격은 평일 런치 1만 2900원, 디너 및 주말, 공휴일 1만 9900원이다.

‘로운 샤브샤브’는 호주산 청정우와 한우 샤브샤브, 신선한 채소와 담백한 월남쌈을 즐길 수 있는 ‘건강에 이로운’ 컨셉트의 샤브샤브 & 샐러드바 레스토랑이다.

로운 청량리점 역시 고기와 해산물 중 원하는 재료로 만들어 제공하는 즉석 철판 볶음면과 표고버섯 강정, 고소한 인절미 아이스크림과 찰떡와플 등 입맛 당기는 겨울 신메뉴를 미리 맛볼 수 있다.

이용가격은 평일 점심 기준 1만 2900원이며 디너와 주말, 공휴일에는 1만 7900원에 호주산 청정우를 무제한 제공한다.

이랜드 외식사업부 관계자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애슐리와 올 겨울 갑작스런 추위를 잊고 영양을 보충하기에 좋은 로운 샤브샤브를 청량리에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이번 청량리점은 전체 매장 출시에 앞서 올 겨울 신메뉴까지 미리 공개하는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애슐리, 로운 샤브샤브가 입점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인근의 청량리역이 지하철 1호선과 경춘선, 경의중앙선 등 철도, 다양한 버스노선이 연계돼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한 지역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