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가은 ‘송곳’ 종영 소감 “소진이를 만난 건 행운이었다” (사진제공 :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배우 김가은이 JTBC 특별기획 ‘송곳’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가은은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송곳’을 완성시켜주신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많은 스태프분들,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행복했다. ‘송곳’그 자체를 잊지 못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가은은 “또한 소진이를 만난 건 정말 행운이었다. 빨간 조끼를 입고 항상 당당하던 소진이를 보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송곳’을 통해 연기자로서 큰 도움이 되었고 많은 생각을 할 수 있게 해준 작품이었다”라고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다.

더불어 “마지막 촬영을 하고 마지막 회가 방송되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고, 매일 촬영 현장이 생각날 것 같다. 그리고 소진이의 껌딱지 안내상 선배님 그리고 빨간 조끼가 너무 그리울 것이다. 송곳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송곳’에서 김가은은 강렬한 첫 등장으로 안내상의 껌딱지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그의 옆을 지켜냈다. 또한 홍일점다운 면모를 보여주며 지현우를 포함한 푸르미 마트 직원들과의 다양한 케미를 보여줬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