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E-GUIED 메인화면,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천지일보(뉴스천지)

르노삼성자동차가 뉴 SM5 출시기념으로 인터넷 사용 설명서(E-GUIDE)를 개설한다.

25일 르노삼성자동차는 차량의 사용 방법을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인터넷 사용 설명서인 E-GUIDE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E-GUIED는 사용 설명 관련내용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는 비디오 갤러리, 차량의 각 부분별 사용 방법을 글과 이미지로 제공하는 작동 방법, 차량 관리 방법과 보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관리 및 보증, 오디오와 네비게이션의 사용 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는 멀티미디어 등 4개의 영역으로 구성됐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박수홍 본부장은 “인터넷에서 동영상으로 사용 방법을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은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르노삼성자동차가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차량에 장착된 첨단 기능 등의 섬세한 설명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제공하고자 한다” 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 E-GUIDE는 홈페이지 (www.renaultsamsungM.com/e-guide)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지난해 7월 출시한 SM3의 각종 기능과 장치 등의 사용 방법도 제공하고 있다.

▲ 동영상으로 사용방법을 설명하는 E-GUIED 비디오 갤러리.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