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공인중개사 천호학원 개원기념 무료기초특강을 진행한다.

이번에 열리는 기초특강은 ‘민·개·공 시험에 잘 나오는 핵심용어 총정리 무료특강’으로 민법과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등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에서 고득점을 얻기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핵심용어를 정리해 줄 예정이다.

무료특강은 다음달 7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특강장소는 잠실 교통회관 2층 제2강의실이다.

무료특강 일정은 다음달 7일과 14일은 부동산공법, 9일과 16일은 부동산학개론, 11일과 18일은 민법 과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부동산공법 정경택 교수,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 민법 신대운 교수가 강의를 맡았으며 신청 전 교수진들의 샘플강의를 수강해 볼 수 있다.

선착순 90명까지 신청 가능하고,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공인중개사 천호학원에서 수강신청 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에듀윌은 다음달 28일 공인중개사 천호학원을 개원할 예정이다. 5호선과 8호선 천호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공인중개사 수강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고려했으며, 쾌적한 학습 환경 조성을 최우선으로 삼아 충분한 휴식공간은 물론 영상강의실과 독서실, 사물함 등 최신식 시설들을 완벽하게 구축할 계획이다.

한편 에듀윌은 개원기념 ‘상담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천호학원 상담예약 후 상담을 받으면, 공인중개사 기초서와 기출문제집 등 ‘합격!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현재 에듀윌은 서울과 경기, 인천, 부산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 공무원, 경찰공무원, 전기기사 직영학원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직영학원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