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3’ 윤소희 (사진출처: KBS 2TV ‘해피투게더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해피투게더3’ 윤소희가 김태희 덕분에 카이스트에 입학할 수 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카이스트 엄친딸’ 윤소희, ‘최고령 아이돌’ 소진, ‘뇌순녀’ 솔비, ‘양계인’ 이계인, ‘들이대’ 김흥국이 출연해 놀라운 반전 매력으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았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윤소희는 대한민국 최고의 지성들이 모인 카이스트에 재학 중이라는 특별한 스펙의 소유자. 이날 윤소희는 평범치 않은 카이스트 입학 비하인드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윤소희는 “어릴 때부터 연예인이 되고 싶었다”고 밝힌 뒤 “어머니께서 김태희를 선배님을 보면서 저렇게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예쁜 여자 배우가 있는데 네가 가진 게 뭐가 있냐고 반대했다”며 김태희에 자극을 받아 공부를 열심히 하기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윤소희는 “연기보다 공부가 쉽다. 공부는 시간을 투자하면 성과가 나온다”고 밝혔고, 그의 주장에 ‘뇌순녀’ 솔비는 “나는 공부가 어렵다”고 반박하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네티즌은 “윤소희 얼굴이며 몸매며 지성까지 다 가졌네” “어머님 독설이 후덜덜” “김태희, 윤소희 다 매력적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