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15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다음달 7일 오후 6시부터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합격자 모임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축하하고 친목도모 및 단합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2015년 제26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에듀윌 동영상 강의 및 학원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 50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합격자 모임은 1부 환영 행사와 2부 만찬 및 축하공연으로 구성돼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교수님과 함께하는 만남의 시간을 갖고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의 취지를 소개한다. 2부는 만찬과 함께 유명가수의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와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 부동산세법 신성룡 교수, 부동산공법 이장춘 교수 등 에듀윌 공인중개사 최강 교수진들이 모두 참석해 수험생들과 합격의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합격스토리 공유, 친목도모의 시간도 마련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기념수건과 2016년 고품격 캘린더, 텀블러, 프리노트 등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시험에서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을 평가하고, 2차 시험에서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 등을 평가한다. 과목별 40점 이상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면 합격이다.

에듀윌은 지난 2009년부터 매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있으며, 이러한 모습은 동종업계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일이어서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