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쉬 국가비. (사진출처: 조쉬 캐럿 페이스북 캡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영국남자’ 조쉬 캐럿이 연인 국가비에게 프로포즈해 화제다.

영국남자 조쉬캐럿이 연인 국가비에게 프로포즈하는 영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지난 25일 오전 조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저랑 국가비랑 사귀고있다는것을 다들 알고 있죠?”라며 “이번 영상은 제 개인적인 얘기이기도 하지만, 제 인생의 아주 중요한 단계이기도 하니까… 여러분들이랑 공유하고 싶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조쉬 국가비 영상에는 조쉬가 시드니에 있는 국가비를 찾아가 깜짝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에서 조쉬는 국가비와 입맞춤을 나눈 뒤 무릎을 꿇고 반지를 전달했다.

조쉬는 “저는 진심으로 가비를 많이 사랑한다. 이제 곧 결혼해도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밌는 콘텐츠 보여드릴 거니까 걱정 마세요”라는 말을 덧붙였다.

조쉬가 국가비에게 프로포즈한 영상이 공개된 후 국가비는 자신의 SNS을 통해 “우리 결혼해요. 허락해준 엄마 아빠 사랑해. 끝까지 제 편들어주고 걱정하고 응원해준 분들께 영상을 바친다”며 소감을 전했다.

조쉬 국가비 프로포즈 소식에 “조쉬 국가비 축하해요. 행복하세요” “조쉬 국가비, 영국남자 조쉬 결혼하네요” “조쉬 국가비, 조쉬 한국을 사랑하더니 한국여자도 사랑했네요” “조쉬 국가비, 행복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