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무료진단 실력테스트’를 제공한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무료진단 실력테스트’의 특징은 출제위원급 강사진이 다년간의 현장 강의 경험과 기출문제 분석을 기반으로 직접 문제를 출제해 공신력 높이기에 주력했다는 점이다.

또한 주택관리사 시험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가장 적중률 높은 문제들로 엄선해 수험생이 자신의 실력을 가장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이를 토대로 학습방향을 잡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 주택관리 관계법규, 공동주택 관리실무 등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별로 테스트를 할 수 있으며 지정된 시간 안에 문제를 풀어야 하기 때문에 시험방식을 자연스럽게 숙지할 수 있다.

여기에 테스트 직후 결과 확인 및 컨설팅을 통한 전문 진단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보고 취약한 부분을 집중 공략하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테스트 후에는 ‘나의 점수’와 함께 ‘전체 평균점수’ ‘상위 10% 평균점수’를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고 ‘나의 강의실’에서 테스트에 참여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2016년 1차 시험대비 ‘입문특강’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입문특강’은 올해 실시된 제18회 주택관리사 시험 출제경향을 완벽 정리해 1차 시험과목의 변화된 중요 포인트와 제19회 시험의 학습방법을 전달한다. 또한 과목별로 기초이론 핵심사항을 정리해 탄탄한 기본실력을 다질 수 있어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합격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