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안상국 천안시의원이 세종·충남지역신문협회가 주최한 ‘2015 풀뿌리자치 언론대상 충청인상’ 시상식에서 시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천안=박주환 기자] 충남 천안시의회 안상국 의원이 24일 세종·충남지역신문협회가 주최한 ‘2015 풀뿌리자치 언론대상 충청인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7회째를 맞은 ‘2015 풀뿌리자치대상 충청인상’은 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치안, 행정 등 각 분야별 충청지역을 빛낸 인물을 선정, 공로자를 위로하고 격려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안상국 시의원은 천안시의회 부의장과 천안시개발위원회 회장을 역임하며 환경과 문화, 복지가 어우러진 살기 좋은 천안 건설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24일 세종·충남지역신문협회가 주최한 ‘2015 풀뿌리자치 언론대상 충청인상’ 시상식에서 안상국 천안시의원이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안상국 천안시의회 의원은 “주민의 대리인으로써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방자치시대의 올바른 정착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격려의 채찍이라 생각한다”며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천안지역발전에 매진하는 시의원 본연의 임무와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