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325)

본문 : 말 2장

성경에서 창조주 참 하나님과 참 목자가 맺은 언약은 어떤 것인가?

천지 창조주 하나님이 있고 가짜 하나님(겔 28장)이 있다. 그리고 참 하나님과 맺은 언약의 참 목자가 있고, 아담·하와같이 배도한 목자가 있으며, 가짜 하나님의 소속인 사단의 목자도 있다.

말라기 1, 2, 3, 4장의 말씀은 하나님께서 선지자 말라기를 통해 이스라엘에게 말씀하신 경고이다. 하나 이 말씀은 천하에서 하나님을 믿는 모든 목자들과 성도들에게 해당하는 말씀으로 받아 자기 행위를 고쳐야 할 것이다.

만일 초림 당시 육적 이스라엘과 유대인들이 자기들의 죄와 성경에 대한 무식을 알았더라면 회개했을 것이다. 또 자기들이 하나님의 말씀과 멀리 떨어져 있음을 알았다면, 언약을 지키지 못하고 있음을 알았다면, 참으로 약속의 목자가 예수님임을 알았다면, 회개했을 것이고 믿었을 것이다. 또한 성경으로 대화를 해봤을 것이다.

이와 같이 재림의 오늘날 영적 이스라엘 전통 신앙인들이 자기들의 무지와 무식과 범죄한 사실과 신약의 약속을 깨달았다면, 먼저 자기들의 죄에 대해 회개했을 것이다. 그들은 완악하고 교만하고, 자기들만이 제일이고 천국 간다고 믿고 있으며, 자기들 교단에 속하지 않으면 무조건 이단이라 하고, 죄인으로 또는 하등 동물보다 더 나쁘게 취급한다. 이는 사랑도 용서도 축복도 계명도 아니다. 그들은 도리어 욕설과 저주와 핍박과 멸시와 천대를 하는 것이 진리와 전통인 줄로 알고 있다(요 16:1~3 참고). 이는 참 하나님의 교훈도 진리도 아니며, 사단의 목자(계 2장)의 교훈이며, 배도자들의 행위이며, 패역한 행위이다.

제사장들과 맺은 하나님의 언약은 이것이니, 제사장(목자)은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요, 그 입에는 진리가 있어 백성들이 그 입에서 진리를 구할 수 있어야 하며, 제사장은 하나님의 사자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옳은 데로 인도하는 자이다. 하나 제사장들이 정도(正道)에서 떠나 많은 사람들로 진리에서 떠나게 하며, 비진리를 먹이고, 편파적 치리를 하는 것은 하나님과 맺은 언약을 파한 것이다.

범죄자 아담의 유전자로 난 사람들은 누구나 아담 같은 죄인이다. 참으로 용서하고 사랑하고 축복하는 자로 다시 나야, 죄에서 떠난 사람이 될 것이다.

내가 참 하나님에게 속한 목자인가? 내가 참 하나님에게 속한 성도인가? 가짜 하나님, 가짜 목자에게 속한 자가 아닌가? 성경으로 확인해 봐야 한다.

지옥으로 가든 천국으로 가든 아랑곳없고, 돈만 있으면 되고 사람이 주는 명예와 권세만 있으면 만족으로 여기면, 심판 날에 견디겠는가?

천국에 들어갈 자는 어떤 자이고 지옥에 들어갈 자는 어떤 자라는 것을 하나님은 성경으로 이미 알려 주셨다. 또 교회 종말 때에는 어떤 종교가 어떤 징조가 있음도 기록해 주셨다. 또 주 재림은 어떤 과정과 모양으로 오시는지도, 누구에게 오시는지도 알려 주셨다. 또 어떤 자가 주를 맞이할 자격자이며, 어떤 자가 주를 배반하는 자, 만나지 못하는 자인 것도 상세히 말씀해 주셨다.

권면할 때 들어야 하는 것은 노아 때를 생각해보면 알 것이다. 또 사도들(요일 4장)의 하신 말도 기억해야 한다. 소경과 귀머거리가 되어 알지 못하니, 무엇으로 알게 하랴? 하나님과 그 말씀은 믿지 아니하고 무조건 자기 교단과 자기 목자의 말만 믿고 악행을 한다면, 그 결과는 어떠하겠는가?

천국에 들어갈 자격자는 아래와 같다. 자기와 비교해 보라.

1. 하나님의 씨와 영으로 다시 나야 한다.
2. 추수되어 가야 한다.
3. 인 맞아야 한다.
4. 약속한 12지파에 속해야 한다.
5.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지켜야 한다.
6. 생명책에 녹명되어야 한다.

이것이 등과 기름을 준비한 자이다. 이를 준비했는가?

‘주여 주여’ 한다 하여 다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요 약속(새 언약)의 말씀을 지킨 자라야 들어갈 수 있다(마 7:21).

내가 따르는 목자가 참 하나님이 택한 목자인가, 사단의 목자인가, 배도한 목자인가?

나는 성경이 말한 누구인가?

교회 종말 때에는 성경이 말한 약속의 목자 외(外)에는 구원자가 없다. 이는 초림 때와 같다.

참으로 믿는 자는 참 하나님과 참 예수님과 그 말씀을 가감 없이 믿고 지키는 자이다. 이것이 구원에 대한 답이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