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버한국외대 캠퍼스 (사진제공: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사이버한국외대 테솔(TESOL)대학원이 ㈜해법에듀와 지난 17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사이버한국외대 테솔대학원과 ㈜해법에듀가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협력을 증진해 우수한 영어 전문 교육인을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됐다.

협약 내용은 최신 트렌드의 영어교수방법인 MOOC, 플립러닝, 스마트러닝, 블렌디드 러닝 등에 대한 교육콘텐츠와 인적자원의 교류를 확대하고, 학술적 유대관계를 구축하며 상호 교육 및 홍보에 적극 협력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해법에듀 관계자들이 본교에 입학할 경우, 최대 4학기 연속 등록금 감면 혜택 및 다양한 교육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 대학원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온라인으로 TESOL 수료증과 석사 과정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또한 최신 트렌드의 영어교수 방법을 선도해나가고 있으며 명사 콜로퀴엄을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등 고품격 영어교육인 양성기관의 역할을 꾸준히 수행하고 있다.

한편 TESOL 대학원은 오는 12월 11일까지 2016학년도-1학기 학생을 모집하며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된 자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스마트‧플립러닝 명사특강(숙명여대 이재경 교수) 및 입학설명회가 오는 28일 낮 12시에 한국외국어대 사이버관 515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