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1988’ 김성균-류준열-안재홍 (사진제공: 판타지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는 김성균, 라미란, 안재홍, 류준열의 사랑이 넘치는 가족 인증샷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응답하라 1988’ 촬영 중 네 사람의 다정다감한 모습이 담겨 있다. 실제 가족처럼 화기애애한 가족 셀카는 물론 극 중 아버지 김성균을 사이에 두고 허그를 하고 있는 안재홍과 류준열의 삼부자 허그 그리고 두 아들 사이에서 인자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성균의 모습이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기고 있다.

극 중 김성균네 가족은 사랑스러운 아재 김성균, 시크하지만 잔정 많은 라미란, 천재와 바보 사이의 첫째 아들 김정봉(안재홍), 츤데레 매력남 둘째 아들 김정환(류준열)의 조합으로 매회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성균네 가족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성균, 라미란 가족이 제일 웃긴다” “삼부자 훈훈하다” “김성균 인자 미소~ 보기만 해도 빵빵 터진다”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다 모였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울 쌍문동, 한 골목 다섯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왁자지껄 코믹 가족극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