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명문대학 진학설명회 (자료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edm유학센터 전국 각 지사에서 오는 30일에 해외대학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6~2017 세계명문대학 진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미국·영국·캐나다에 위치한 세계랭킹 200위권 명문대학의 진학 솔루션을 제공하며 올해 수능성적이 만족스럽지 않아 국내 대신 해외대학 입학을 고려하는 수험생 및 자녀의 해외유학을 사전에 준비하는 학부모 등 해외유학 준비에 대한 정보를 원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세계명문대학 진학설명회 프로그램은 미국·영국·캐나다 각 명문대학에 따른 입학전략을 분석하고 원하는 학교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더불어 edm유학센터를 통해 해외 유수의 명문대학에 진학한 다수의 사례들을 살펴보고 성공 노하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진학설명회에 참석한 전원에게는 국가별 유학가이드북을 증정하고 입학가능성을 진단할 수 있는 1:1 진학컨설팅 기회가 제공된다. 미국·영국·캐나다 외 다른 국가의 진학 정보를 원할 시에는 별도 개별상담도 가능하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내신이나 수능점수가 기대만큼 높지 않은 수험생이나 더 넓은 세계에서 각국의 학생들과 함께 수학하길 원하는 학생들에게 이번 세계명문대학 진학설명회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국내 최초의 해외대학입학 전문 컨설팅센터인 edm해외대학 연구소를 통해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한 edm유학센터에서 세계명문대학 진학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