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서효심 기자] 다가오는 추위를 대비해 따뜻하고 두꺼운 겨울옷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하루가 다르게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 날씨. 아무리 옷장 문을 열어봐도 입을 옷이 마땅치 않다. 그렇다면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겨울 핫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코트의 계절’ 겨울이 찾아왔다. 겨울에는 코트 하나만으로도 개성 있고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코트로 연출한 로맨틱 스타일링 ⓒ천지일보(뉴스천지)

은은한 옐로우 파스텔톤의 코트는 귀엽고 사랑스럽다. 여기에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함께 매치하면 소녀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로맨틱룩을 완성할 수 있다.

평범한 코트가 싫다면 유니크한 디자인의 케이프코트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부드러운 카멜 컬러에 퍼가 더해져 따뜻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겨울에는 미끄러운 빙판길과 추운 날씨를 대비해 편안하고 따뜻한 퍼 부츠가 제격이다. 퍼 트리밍으로 고급스러움은 물론 따뜻한 안감으로 보온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퍼 부츠는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캐주얼한 팬츠에도 모두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액세서리는 올 시즌 인기컬러인 버건디 컬러의 손목시계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올겨울 추천하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코트로 남심을 흔들어 보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