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팜투어는 지난 10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여행사(허니문 여행)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팜투어)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팜투어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여행사(허니문 여행)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는 “그동안 팜투어가 정기적으로 열고 있는 팜투어 단독 허니문박람회는 물론 허니문초대전을 통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렇게 여성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대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 신혼여행 목적지를 향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더 알차고 효율적인 허니문여행 길로 안내하는 최고의 허니문전문여행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팜투어는 지난해에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이번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팜투어는 삼성카드, 롯데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등 대기업 등과 제휴 및 파트너십을 체결해 공신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허니문여행사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본사(허니문여행 전문 컨설턴트 90여명) 및 전국 13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