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난 고3에게 ‘고양이 멘토’가 건네는 책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도서출판 지식여행(대표 윤희육, www.jkp225.com)과 전국 주요 서점이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책 ‘인생은 지금부터 시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시간 앞만 보며 달려온 수험생들을 위로하고, 새로운 앞날에 응원을 보내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 <인생은 지금부터 시작> 일부 (사진제공: 도서출판 지식여행)
도서출판 지식여행 윤희육 대표는 “그간 수많은 수험서와 마주하며 자칫 책이라는 대상을 ‘경쟁의 도구’이자 ‘스트레스의 원인’이라고 느꼈을지도 모를 수험생에게 이렇게 따뜻하고 유쾌하며 웃음이 나오는 책도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며 “이와 더불어 젊은 세대에게 오프라인 공간만이 지니는 고유한 감성도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인생은 지금부터 시작(미즈노 케이야.나가누마 나오키 지음, 박재영 옮김, 도서출판 지식여행 출간>은 2013년 10월 일본에서 출간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으며 이듬해 종합 베스트셀러 2위에 랭크된 빅히트작이다.

이 책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랑스러운 고양이의 사진과 마음을 관통하는 짜릿한 문장, 수많은 도전과 모험을 즐긴 유명인들의 에피소드가 자리하고 있다.

▲ <인생은 지금부터 시작> 일부 (사진제공: 도서출판 지식여행)
지은이 미즈노 케이야와 나가누마 나오키는 매번 신선한 아이디어의 책을 빅히트 시켜 일본 서점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가에 뽑혔다.

이번 증정본은 오직 2016년도 수험생만을 위해 별도의 응원 메시지를 넣어 선물용(비매품)으로 제작했으며, 정식 판매는 행사가 끝나는 16일부터 전국 서점과 인터넷 서점에서 일제히 시작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시행되며, 교보문고 5개점(광화문, 강남, 인천, 분당, 대구)과 부산 영광도서, 남포문고, 수원 리브로, 진주 진주문고, 대전 계룡문고, 전주 홍지서림에서 진행된다. 수험표 등을 제시해 2016년도 수험생임을 입증하면 누구든지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