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유학센터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자료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가 9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겨울방학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올해 안에 방학 어학연수 계획을 상담받고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됐으며, 블랙프라이데이 이름에 걸맞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블랙프라이데이 학교 등록 이벤트’는 어학연수 학교를 등록하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24주 과정 등록 시 30만원 상당의 장학금, 캐리어 또는 아이패드 중 한 가지를, 36주 과정 등록 시 5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아이패드 중 하나를 제공한다. 그 외 방문 당일 어학연수 학교를 등록하는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과 edm아이엘츠 수강료 10%할인권 등의 혜택을 준다.

더불어 방문 상담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는 ‘블랙프라이데이 방문상담 이벤트’도 마련했다. edm유학센터 홍대 또는 강남지사를 직접 방문해 상담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1명)와 핸드폰 보조배터리(5명)를 증정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은 방문한 모두에게 제공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보통 어학연수 학원들이 연말·연초에 학원비를 인상하기 때문에 내년도 어학연수를 계획한다면 지금 준비하는 것이 경제적”이라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어학연수 준비를 위한 선물도 받고 어학연수 전문가 edm의 차별화된 노하우로 유학의 꿈을 꼭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