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팔라 라이프스타일 케어’ 일환 음악회 등 마련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한국GM이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고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임팔라 라이프스타일 케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쉐보레는 고품격 고객 케어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의 일환으로 임팔라 라이프스타일 케어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분기별로 음악, 스포츠, 자연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와 여가 프로그램을 마련, 임팔라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임팔라 라이프스타일 케어의 첫 이벤트로, 쉐보레는 7~8일 양일간 경기도 곤지암리조트에 임팔라 고객 및 가족 200여명을 초청, 일상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마련했다.
 
‘꿈은 이루어 진다’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유명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오케스트라의 협연 콘서트, 힐링 요가 및 스파, 캘리그라피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으며, 특히 참가자가 직접 음악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고객 케어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행,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간다. 

이의 일환으로 임팔라 라이프스타일 케어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가족과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정기적으로 제공함으로써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에 걸맞은 자부심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라이프스타일 케어’ 외에도 ‘카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카 케어’는 최고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쉐보레의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에 더해 전문 상담원을 통해 고객상담, 긴급출동 정비예약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전담 콜센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