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가 애니메이션 영화 ‘토이스토리’ 개봉 20주년을 맞아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가 ‘토이 스토리’ 탄생 20주년(1995~2015년)을 맞아 디즈니 픽사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토이 스토리’는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1995년 개봉한 최초의 장편 컴퓨터 애니메이션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놀랍고도 정교한 캐릭터 묘사로 애니메이션의 판도를 흔들며 전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한 대작이다. 살아 있는 장난감들의 인간미 넘치는 스토리는 ‘토이 스토리 2(1999년)’ ‘토이 스토리 3(2010)’로 이어지며 디즈니의 강력한 스토리텔링의 힘을 보여줬다.

이러한 픽사의 전통을 이어 올해 ‘인사이드 아웃’이 개봉돼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내년 1월에는 ‘굿 다이노’가 개봉돼 픽사 애니메이션의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즈니는 ‘토이 스토리’ 개봉 20주년을 기념하며 ‘토이 스토리 3’ 특별상영회 및 픽사 애니메이션 VOD 구매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토이 스토리 탄생 20주년 기념 특별상영회

디즈니는 ‘토이 스토리’ 20주년을 함께 기념하고자 하는 팬들을 위해 ‘토이 스토리 3 특별상영회’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에 개최한다.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18일까지 디즈니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isneyKorea/) 페이지를 방문해, ‘나만의 베스트 픽사 애니메이션’을 선정하고 그 이유와 특별상영회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들을 댓글로 태그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디즈니는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150명을 선정하고, 상영회 티켓 2매 외에도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 캐릭터 향초 세트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픽사 애니 VOD 구매하고 ‘인사이드 아웃 향초 받자

오는 18일까지 픽사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에 ‘토이 스토리’ ‘인사이드 아웃’을 포함한 픽사 애니메이션 VOD를 구매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사이드 아웃 캐릭터 향초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기쁨이, 슬픔이, 까칠이, 버럭이 등 ‘인사이드 아웃’의 캐릭터 디자인이 입혀진 향초 세트는 캐릭터에 따라 다른 향을 지니고 있어, 기분에 따라 향을 선택 할 수 있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KT 올레tv, SK b tv, LG U+tv, 케이블TV VOD 및 NAVER 엔스토어, CJ빙고, 호핀 등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