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털 문화여가서비스 기업 지마이다스 홈페이지 (사진제공: 지마이다스)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토털 문화여가 서비스 기업인 지마이다스가 서울디지털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G밸리 경영자협의회, 회장 김기원)와 펀톡(FUNTOK) 서비스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펀톡서비스는 가입된 준회원, 베이직회원, 프리미엄회원들이 문화, 여행, 레저, 스파, 골프, 생활서비스 등 각종 문화여가 서비스 이용 시 30~80% 할인 등 50만원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양사의 서비스 제휴의 특징은 별도의 연회비 없이 무료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지마이다스는 G밸리 경영자협의회 회원사에게 펀톡 베이직 카드를 제공해 각종 문화여가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지마이다스 펀톡서비스 담당자는 “문화여가 서비스인 펀톡은 여행 레저 스파 쇼핑 생활 문화 등의 여가 활동 시 정상가의 최대 80%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달 무료 이벤트를 열어 연극과 뮤지컬티켓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펀톡서비스는 문화, 여행, 레저, 스파, 생활, 쇼핑 등 6개 톡(TOK)으로 구성돼 있다.

문화톡의 경우 연극과 뮤지컬, 여행톡은 각종 숙박권전용과 1+1패키지, 레저톡은 체험다이빙, 수상스키, 래프팅, ATV, 클레이사격, 스파톡은 서울 수도권과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지역 스파 이용 서비스, 생활톡은 차량렌트부터 꽃배달, 온라인 영어교육, 영화예매권 할인, 쇼핑톡은 생활 전반의 1000여개 상품 인터넷 최저가 제공 등의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한편 토털 문화여가서비스 혜택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www.funtok.com)나 전화(1899-1254)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