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약 기술 정기 교육’ 강의 현장 (사진제공: 이스트소프트)

“담당자 역량 강화 통한 고객 만족 향상 도모”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기업 및 공공기관용 백신 프로그램 알약(ALYac)을 서비스하는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매월 진행하고 있는 ‘알약 기술 정기 교육’이 이달 만 7년째를 맞이했다고 29일 밝혔다.

‘알약 기술 정기 교육’은 파트너사 기술 지원 및 영업 담당자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알약 제품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2008년 9월부터 매월 1회 정기 진행되는 파트너사(社) 대상 전문 기술 교육이다.

정기 교육 운영을 시작한지 만 7년이 되는 지난 27일 진행된 교육 과정에는 ㈜좋은정보시스템, ㈜등대씨엔씨, ㈜네오테크닉스 등 총 16개 파트너사 담당자가 참석해 기업 및 공공기관용 알약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했다.

‘알약 기술 정기 교육’의 주요 과정은 ▲백신 중앙관리서버 설치 및 운용 ▲클라이언트 설치 및 운용 ▲주요 제품 장애 유형별 대응 방안 등 고객들이 알약 제품을 사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 서비스 기술 교육으로 구성돼 있다.

이스트소프트 영업본부 윤태덕 상무(본부장)는 “백신 프로그램은 특성상 설치 및 운용이 다소 까다롭고 심도 있는 기술 요소도 많아, 일선에서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담당자들의 서비스 역량이 매우 중요하다”며 “더욱 내실 있는 교육을 통해 파트너사 담당자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스트소프트는 현재 ▲알약3.0 ▲알약3.0 Server Edition ▲ASM3.0 등 다양한 기업 및 공공기관용 백신 프로그램을 서비스 중에 있다. 도입을 원하는 기업은 제품 공식 소개 페이지(http://www.altools.co.kr/Download/Company.aspx)를 참고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