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가수 노유민이 탄탄해진 복근을 공개해 많은 이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엔 복근 운동 방법을 담은 영상을 지난 26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노유민이 탄탄한 복근을 만드는 운동 방법을 설명해 준다.

노유민이 진행한 운동은 근력 위주의 반복 운동이 아닌 스트레칭 운동이다. 몸에 탄력과 인치 감량에 초점을 맞춘 다이어트 동작이다. 이 동작의 특징은 림프 순환을 촉진시켜 지방 연소와 노폐물 배출에 탁월하다. 특히 과체중인 사람은 무리한 반복 운동일 경우 관절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호흡을 동반한 스트레칭 운동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노유민 담당 쥬비스 운동 컨설턴트는 “스트레칭 기반의 운동을 약 6주간 주 3회 정도 복근 집중 운동을 진행했다”며 “옆구리를 감싸고 있는 외복사근과 복부 안쪽의 내복사근을 집중적으로 자극해 균형 잡힌 복부 라인을 잡아 주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 이 영상은 다이어트 전문 기업 ‘쥬비스’에서 1만 5000여명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다이어트 운동 동작입니다

노유민은 복근을 만든 후 기분에 대해선 “생애 최초로 이런 복근에 도전해본다는 것 자체가 새로운 인생을 사는 것 같다”며 “샤워할 때 복근을 보며 가끔 자아도취에 빠진다”고 전했다.

복근을 만든 계기에 대해선 가장 큰 이유로는 가족을 꼽았다. 아내와 아이들에게 게을러지고 나태해진 모습보단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다음은 뱃살 때문에 건강상의 문제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추후 계획에 대해선 “앞으로 조금만 더 노력해 내 모습을 보면 원빈 모습까지 떠오를 수 있게 만들 계획이다”며 “비만 때문에 고민인 사람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표본이 되고 싶다”고 포부도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