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아트유학 2015 미국아트대학 장학생 및 합격자 (사진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미술유학 전문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 www.edm-art.com)이 2015년 자사를 통해 미국 아트 대학에 합격한 장학생을 발표했다.

edm아트유학 입학지원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고 장학금까지 받은 학생은 총 6명으로, 시러큐스대학교(Syracuse University)에서 약 1억원 상당의 전액 장학금을 지원받는 학생부터 카네기멜론대학교(CMU), 메릴랜드 디자인스쿨(MICA), 로체스터 인스티튜트(RIT), 사바나 컬리지(SCAD)로부터 각각 학비 절반 이상의 부분 장학금을 지원받는 학생까지 다양하다.

그 외에도 파슨스(PARSONS), 리즈디(RISD) 등 상위 10위 권에 속하는 명문 미국미술대학들을 포함해 스쿨 오브 비주얼아트(SVA), 시카고 미대(SAIC)등 다양한 아트대학 합격생을 배출했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포트폴리오 인텐시브 단기 완성반을 수시 모집하고 있다. 포트폴리오 인텐시브 단기 완성반은 1~4개월 간 집중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클래스로, 작년 수강생 전원이 사바나 미대(SCAD), 시카고 미대(SAIC), 프랫(Pratt) 등 미국 아트 명문대학으로 진학한 바 있다.

포트폴리오 인텐시브 단기 완성반은 미술 비전공자를 위한 맞춤 지도는 물론 학교별 포트폴리오 요강을 숙지해 지원학교에 맞춘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슬라이드룸을 이용한 업로드 방식을 활용해 작품 디스크립션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특징이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edm아트유학은 미국 포트폴리오 특성에 철저히 맞춘 커리큘럼을 적용해 차별화된 포트폴리오 전략으로 꾸준히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며 “2015년 올해 미국아트대학에 우수한 성적으로 입학한 많은 수강생만큼 edm아트유학은 내년과 그 이후에도 계속 더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