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인중개사시험 꼭 합격하세요. 그리고 따뜻한 차 한 잔 하시면서 긴장도 푸세요” 공인중개사 시험장에서 예상치 못한 응원에 수험생들의 굳었던 얼굴에 웃음이 번졌다.

2015년 제26회 공인중개사시험이 24일 실시된 가운데 에듀윌 임직원과 교수진들은 공인중개사 시험장에 직접 나와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플랜카드를 걸고, 합격 응원메시지와 함께 핵심요약집과 따뜻한 음료를 전달했다.

공인중개사 시험시간은 오전 9시이지만 7시부터 시험장에 도착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들을 최종 점검을 하려는 수험생들이 줄을 이었다.

수험생들은 에듀윌 임직원들의 뜨거운 합격기원 응원에 “정말 감사합니다” “시험 잘 볼게요”라는 말로 호응했다.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생들은 뜻밖의 응원에 학원 관계자들과 악수를 나누며 합격의 의지를 다졌다.

에듀윌 관계자는 “새벽에 비가 와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보러 오는 수험생 분들이 불편을 겪을 까봐 걱정이 컸는데 다행히 비도 그치고, 응원을 받고 환한 미소를 짓는 수험생 분들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며 “공인중개사 수험생 분들 모두가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시험 이후 빠른 정답확인을 돕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26일부터 2016년 제27회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고득점 합격전략 설명회 등을 개최해 나갈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는 11월 25일 에듀윌 공지사항 및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 큐넷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합격요약집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인중개사 합격요약집은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 이론을 요약 정리했으며, 주요 빈출 지문의 빈 칸 넣기로 민법의 개념을 확립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50명까지 신청할 수 있고, 배송비는 무료다.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한 번 취득하면 평생 자격이 유효하며, 나이제한 없이 언제든 전문직으로 활동할 수 있어 노후대비 자격증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