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식요리학원 동원스시아카데미가 오는 28일부터 3일간 오징어와 함께하는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특강을 진행한다. 사진은 해당 프로그램 포스터 (사진제공: 동원스시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이달 각종 가을 축제 행사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오징어 축제도 그 중에 하나인 만큼 오징어에 대한 국민적인 사랑은 대단하다.

다양한 요리에서 볼 수 있는 오징어로 만든 음식들은 가정에서 또는 음식점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성공적인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나만의 맞춤교육’이라는 슬로건으로 차별화된 메뉴들을 교육프로그램과 접목시키고 있는 일식요리학원 동원스시아카데미는 가을에 특히 제철인 ‘오징어’와 함께하는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특강을 선보인다.

오는 28일을 시작으로 3일간 진행되는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누구나 좋아하는 오징어로 다양한 요리들을 배울 수 있는 기회로 오징어사시미, 오징어초밥, 오징어샐러드, 통오징어 기미야끼, 오징어순대, 오징어강정 등 쉬운 듯하지만, 까다로운 오징어 손질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팁까지 제공한다.

동원스시아카데미 관계자는 “특히 메뉴개발을 원하거나 새롭게 오징어 전문점을 구상 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뿐 아니라 실질적인 팁을 20년 이상 경력의 창업 전문 강사에게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동원스시아카데미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