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 이벤트와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할로윈은 고대 켈트 족의 전통 축제에서 유래하여 매년 10월 31일 세계 전역에서 다양한 복장을 갖춰 입고 벌이는 축제로, 최근 들어 한국에서도 어린이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이벤트를 문화가 자리 잡았다.

이에 디즈니는 다양한 연령층이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재, 모바일 게임, 디즈니 채널 등 폭넓은 콘텐츠 영역에서 할로윈 기념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즈니-유니클로 ‘할로윈 위크 (Halloween Week)’

▲ ‘미키마우스 인형’ 특별 한정판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디즈니는 23일부터 할로윈 축제 주말인 11월 1일까지 유니클로와 함께 ‘할로윈 위크 (Halloween Week)’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디즈니와 유니클로의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Magic For All’의 일환으로, 프로모션 행사 기간에 ‘미키마우스 인형’ 특별 한정판이 출시된다. 후리스와 플란넬 소재로 제작된 이 미키마우스 인형은 총 16개의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돼 어린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이번 할로윈 위크 동안에는 ‘프린트 푸리스 풀짚 재킷’ ‘마이크로 후리스 라운지 세트’ 등 다양한 라인업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키즈 제품들도 함께 출시된다.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게임 ‘마블 퓨쳐 파이트’

▲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게임 ‘마블 퓨쳐 파이트’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출시 이래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마블 퓨쳐 파이트’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특별 이벤트와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할로윈 이벤트 전용 스테이지에서 할로윈과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들과의 베틀을 경험할 수 있어 손 안에서도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마블 퓨처 파이트는 마블 IP를 활용해 넷마블이 개발한 모바일 RPG 게임으로, 올해 4월 전 세계 148개국에 동시 출시된 직후 한국, 대만, 미국, 영국을 포함한 118개 국가에서 인기차트 상위 10위권 안에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출시 다섯 달 만에 2800만 다운로드 수를 돌파하며 글로벌 대표 모바일 RPG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디즈니 채널 ‘할로윈 특집’ 에피소드 방영

▲ 디즈니 채널 ‘할로윈 특집’ 에피소드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디즈니 채널에서는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 ‘후덜덜덜 할로윈’ 특집을 방영한다. ‘오싹 비명캠프’ ‘피니와 퍼브’ ‘닌자보이 랜디’를 비롯, ‘디퍼와 메이블의 미스터리 모험’ 등 인기 프로그램들의 무시무시한 할로윈 특집 에피소드 방영되며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오싹하고 색다른 할로윈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2세부터 7세까지의 어린이 전문 채널인 디즈니 주니어 채널에서는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깜짝 놀랄 할로윈’ 특집이 방송을 탈 예정이다.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헨리 허글 몬스터’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을 시작으로, 국내 최초로 방영되는 할로윈 에피소드 ‘미키마우스 클럽 하우스 - 몬스터 뮤지컬’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또한 디즈니 채널에서는 오는 30일과 31일, 디즈니 주니어에서는 31일 ‘토이스토리 - 공포의 대 탈출’ ‘몬스터 주식회사’ ‘에버무어’ ‘공룡전사들의 도시’ 등 깜짝 놀랄 할로윈 영화들을 연이어 방영하며 색다른 할로윈 분위기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