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쇼케이스서 총 26곡 넘버들 중 12곡 넘버 열창
11월 7일~2016년 1월 31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서 진행

[천지일보=백은영 기자] 2015년 연말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가 개막을 앞두고 오는 27일 오후 8시 대학로 유니플렉스 공연장에서 쇼케이스로 관객을 먼저 만난다.

총 2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의 하이라이트 시연이 1시간 동안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배우들과 함께하는 토크쇼와 포토타임, 배우들이 직접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등 관객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돼 있다.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 공연팀은 최근 진행된 연습실 현장공개 당시 뮤지컬에 빠질 수 없는 넘버들을 최초로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도 출연배우들이 총 26곡의 넘버들 중 12곡의 넘버들을 열창할 예정이다.

또한 공연의 특징 중 하나인 드럼, 베이스, 키보드, 기타 2대로 구성된 5인조 라이브 밴드와 함께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라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대 청춘의 현실적 고뇌, 사랑에 대한 미련과 집착을 뮤지컬 언어와 무대적 상상력으로 풀어내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는 아름다워 보이는 청춘의 이면을 지독하게 아픈 순정으로 드러내는 색다른 사랑이야기다.

주인공 캣츠비 역에는 비스트의 멤버 손동운과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인 배우 정동화, 강기둥이 출연한다. 이외에도 이규형, 김영철, 문성일, 이시유, 선우, 다나, 유주혜, 이병준, 김대종, 제나, 김송이가 출연해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새롭게 탄생되는 리부트 작품인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는 오는 11월 7일부터 2016년 1월 3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