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팜투어가 인도네시아의 롬복에 있는 노보텔롬복만달리카리조트와 제휴를 맺고 노보텔롬복 ‘올인크루시브 상품’을 단독특가 판매한다. (사진제공: 팜투어)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허니문전문여행사 팜투어가 인도네시아의 롬복에 있는 노보텔롬복만달리카리조트와 제휴를 맺고 노보텔롬복 ‘올인크루시브 상품’을 단독특가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노보텔롬복리조트는롬복에 위치하고 있는 프라야 공항으로부터 19㎞가 채 안 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어느 호텔보다도 접근성이 좋다. 4·5성급 호텔인 노보텔롬복은 둘 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한국 연인들에게 매우 이상적인 공간이라는 평가다.

특히 팜투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올인크루시브 상품을 단독특가에 판매한다. 상품의 특전은 로맨틱 플라워 장식과 과일 바구니 제공, 객실 내 데일리 미니바 무료(1일 1회 리필) 제공, 전 일정 리조트식(식사 시 소프트드링크, 로컬맥주 무제한) 제공, 롬복 전통 호텔 스파 마사지 1시간 1회 제공, 75분 헤어스파 또는 90분 헤어마스크1회 제공 등이다.

또한 이번 올인크루시브 상품은 길리낭구 스노클링 투어, 롬복 아일랜드 하프데이 투어, 딴중안 선셋 투어등의 알찬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어 기존 허니문 패키지와 차별화를 이루어냈다. 이러한 특전 외에도 한국인 총 지배인과 한국인 GRO 2명이 노보텔에 근무하고 있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다.

노보텔롬복리조트는 철저한 개인 공간을 제공하는 10채의 프라이빗사삭 빌라, 5채의 빌라 동만이 사용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공용 수영장의 아름다움을 지닌 가든 풀 빌라, 특별한 연인만이 사용할 수 있는 개인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8채의 프라이빗 풀 빌라, 그리고 가족 단위 손님을 위한 2개의 침실을 보유하고 있는 페밀리 빌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또 노보텔롬복은 4가지 타입의 수영장을 가지고 있다. 해변 가까이의 공용 수영장, 소수의 고객만을 위해 만들어진 넓고 특별한 가든 풀빌라 수영장, 수심이 낮아 아쿠아 에어로빅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로어 풀 수영장, 그리고 오로지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 풀 빌라 수영장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최철 노보텔롬복리조트 총지배인은 “인도네시아에서 유일하게 한국인 총지배인으로 일하고 있다”며 “이곳은 저와 한국인 GRO가 2명이 있어 달콤한 휴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는 “노보텔롬복리조트는 산책길을 따라 걷다보면 넓게 펼쳐진 인도양과 조우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라며 “이곳이 허니문여행의 새로운 한 획을 그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