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국내 유일 실내외 복합형 친환경 프리미엄 키즈테마파크인 ‘용인코코몽에코파크’가 가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코코몽에코파크는 지난 9월부터 시작한 ‘FALL IN LOVE 가을맞이 한아름 대잔치’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벤트는 이달 10월까지다. 

SKT 고객은 용인코코몽에코파크 홈페이지에서 최대 4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OK캐시백 적립·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그 외 고객 20% 할인). 주말 현장에는 코코몽과 가위바위보를 겨뤄 이기는 최종 5인에게 푸짐한 선물을 무조건 지급하는 경품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코코몽에코파크 내 무료체험행사로는 코코몽캐릭터 타투 체험과, 한창 새로운 것을 보고 배우는 아이들을 위해 코코몽 색칠놀이가 마련돼 있어 아이들의 감수성을 높이는 데 도움될 것으로 보인다.

유료체험행사로는 코코몽광물체험(샌드스톤)과 코코몽비누 체험이 있다. 코코몽광물체험은 실제 금광채취방식 그대로의 체험을 통해 직접 채취한 세계 여러 나라의 광물과 보석을 찾아볼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다. 코코몽비누 체험은 아로마 오일이 듬뿍 첨가된 천연비누를 만듦으로써 어른과 아이 모두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방문 고객에세는 ‘자연+기술’로 탄생한 2015년형 하기스 네이쳐메이드 제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코코몽에코파크에서는 할로윈데이(10월 31일)를 맞아 다양한 할로윈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코코몽에코파크 곳곳에 장식된 할로윈 분위기와 할로윈 복장으로 맞이하는 직원들이 코코몽에코파크를 더욱 할로윈다운 분위기로 만들 예정이다.

특히 숲 속을 옮겨 놓은 듯한 매직포레스트에는 할로윈던전을 만들어 아이들이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할로윈던전에서 사진 촬영 후 코코몽에코파크 홈페이지 포토스타에 해당 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동도서, 공연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할로윈데이 당일에는 할로윈 소품 또는 복장을 착용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추첨형태의 대박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 코코몽에코파크는 평일에 리뷰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어 해당 포탈 사이트에 코코몽에코파크에 대한 리뷰를 남기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코코몽전동기차 탑승권을 1매를 지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