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진흥원, 2010년 국내외 게임시장 전망 세미나
콘텐츠진흥원, 2010년 국내외 게임시장 전망 세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이 오는 27일부터 이틀간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 대회의실에서 ‘2010 세계 게임시장 전망세미나’를 개최한다.

콘텐츠진흥원은 전 세계 게임시장이 급변하는 가운데 지난해 게임시장을 돌아보고 올해를 전망하며 이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이같이 세미나를 열게 됐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게임산업협회(회장 김정호) 후원으로 올해 6회째를 맞는 이번 세미나는 2009년 세계 게임시장을 결산하고, 2010년 시장을 예측함으로써 국내 게임업체의 연간 사업계획 및 전략수립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해는 세계 주요 권역별 현지 전문가들이 수출현장에서의 값진 경험과 최신 노하우를 전하는 세션 외에도, 중국 아케이드게임 및 오픈마켓에 대한 세션도 준비됐다.

27일 세미나에서는 해외 게임시장 전망 및 해외 진출 전략을 주제로 8명의 국내외 전문가가 발표에 나서고, 28일에는  국내 게임시장을 전망하고 미래 게임 환경 변화에 대해 전문가들의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유료 세미나로 25일까지 사전등록을 받는다. 참가신청은 ‘2010 세계 게임시장 전망세미나’ 홈페이지(http://www.g-seminar2010.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