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아트유학 입학심사회 실시 (자료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미술유학 전문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이 오는 11월 3일까지 영국 명문 미술대학 관계자들을 초청, 미술유학 예비 유학생들의 입학여부를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입학심사회’를 실시한다.

이번 예술대학 입학심사회는 지난 10~11일 진행된 제8회 영국유학박람회에 아쉽게 참석하지 못했거나 좀 더 심도 있는 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영국 미술대학 관계자들이 참가 학생들의 자기소개서, 추천서,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심사해 미술유학을 위한 설명과 함께 해당 대학 입학여부까지 알려준다.

입학심사회 일정은 16일 edm강남지사에서 소더비 인스티튜트와 골드스미스 런던대학교가, edm홍대지사에서는 런던 메트로폴리탄대학교와 러프버러대학교, 드몽포르대학교의 입학심사회가 진행된다.

킹스턴대학교의 경우 21일에는 edm아트유학 강남지사에서 22일에는 홍대지사에서 입학심사를 진행한다. 캠브리지예술대학은 오는 30일과 11월 2~3일에 각각 edm 강남 및 홍대, 부산지사에서 심사회를 연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자기소개서, 추천서, 이력서, 포트폴리오, 공인영어시험 성적표,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를 지참하면 된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8회째를 맞이하는 영국유학박람회가 지난주 성황리에 끝났지만 여전히 미술유학 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이 많아 이번 입학심사회를 마련했다”며 “edm아트유학은 50여개 영국 명문대학의 한국 공식 입학지원처이자 포트폴리오 수강생들의 합격사례가 많은 만큼 공신력 있는 이번 입학심사회를 통해 원하는 영국 예술대학에 반드시 입학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