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오더마, 환절기에 고보습 영양 케어 ‘아토덤 PP밤’ 출시. (사진제공: 바이오더마)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환절기에 메마른 피부를 위한 배려, 지금 시작해 보아요.”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환절기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영양 케어 ‘아토덤 PP밤’을 출시한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덤 PP밤은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정상으로 되돌려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극건성 피부용 고보습 케어 밤이다.

비타민 PP 성분이 고농축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에코디펜신(ECODÉFENSINE)®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이 극심한 피부 건조함과 그에 따른 가려움증을 완화시켜 준다.

아토덤 PP밤은 건조한 대기, 찬바람으로 인해 피부가 거칠어져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피부 건조로 인해 극심한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환절기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탁월한 보습력을 발휘하는 울트라 리치 타입으로 바세린과 글리세린 성분이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집중적으로 전달해주고 개산초 열매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해준다.

얼굴과 바디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으며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영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