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고의 카고 인 더 시티 아이 팔레트 by 벨포트, 컬러니어 익스트림 립 락커 펜슬 by 벨포트. (스튜디오: 명동 문화당, 사진촬영: 이혜림 기자).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모던한 가을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것은 형형색색 자기 색을 입은 자연과 그리고 각자의 매력을 충실히 어필하는 메이크업의 세계일 것이다. 몇 년간 이어져왔던 ‘가을엔 버건디’라는 틀을 깨고 올해는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 룩이 올가을, 도심을 수놓을 전망이다.

시니니처 모던 섹시를 선보이는 톰 포드 뷰티부터, 따듯한 가을 색을 담은 카고, 풍부한 여성미를 강조하는 시세이도, 무한한 가을매력을 선보이는 랑콤, 내추럴부터 시크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키는 토리버치 뷰티까지. 센스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들이 추천한 F/W 아이‧립 메이크업 잇 아이템을 통해 가을의 여신으로 등극해 보자.

◆ 가을과 어울리는 석양의 빛으로

카고(CARGO)의 2015 Fall Collection 카고 인 더 시티 아이 팔레트 by 벨포트는 가을에 어울리는 따듯한 누드, 골드, 브론즈, 코퍼 빛의 은은한 펄이 함유된 컬러로 구성됐다.

다채로운 변신이 가능한 카고의 인 더 시티 아이 팔레트 by 벨포트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높은 발색 및 지속력을 자랑하는 컬러 입자로 구성됐다. 총 12가지 색의 아이섀도우, 듀얼 아이섀도우 브러쉬, 거울, 블랙 아이라이너로 어디서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석양의 그라데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하고 따듯한 색감의 컬러니어 익스트림 립 락커 펜슬 by 벨포트를 올가을 립 메이크업 잇템으로 추천한다.

젤 텍스쳐의 부드럽고 섬세한 드로잉으로 발색이 오래 지속되며 립락커&립 라이너로 사용 가능한 멀티 펑션 제품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