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푸드 2015 F/W 비터 스윗 마르살라 컬렉션 중 비타 컬러 워터리 루즈와 비타 컬러 틴트 립 오일. (스튜디오: 명동 문화당, 사진촬영: 이혜림 기자).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그윽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가을의 색조는 언제나 즐겁다. 특히 메이크업에 포인트인 립스틱은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는데.

섬세하고 그윽한, 풍부한 가을만의 색을 입은 다채로운 립 아이템을 통해 올가을 모두가 센스 있는 ‘가을의 여자’로 변신해 보자.

◆ 환절기, 매끈한 입술을 위한 스킨푸드의 마르살라 컬렉션

오일을 바른 듯, 환절기를 포함한 가을에 입술을 더욱 광택 있게 만들어 주는 스킨푸드의 비터 스윗 마르살라 컬렉션 중 비타 컬러 틴트 립 오일과 비타 컬러 워터리 루즈가 눈길을 끈다.

비타 컬러 틴트 립 오일은 풍부한 컬러를 담은 에센셜 립 오일로 입술에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는 동시에 강력한 틴트 효과로 오랫동안 컬러감이 유지되는 립 오일이다.

끈적임 없는 광택감으로 건강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컬러링을 더한다.

비타 컬러 워터리 루즈는 립스틱, 립글로스, 립밤, 틴트 기능을 하나로 완성시키는 하이브리드 립이다.

입술 본연의 색과 컬러감이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립 컬러가 표현되는 섬세한 광택감의 리퀴드 루즈다. 첫 터치는 투명한 립글로스처럼, 두 번째 터치는 선명한 고광택 립스틱처럼, 마무리는 촉촉한 립 밤처럼 연출돼 덧바를수록 풍부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