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을’ 온주완, 첫 등장부터 강렬 존재감(사진출처: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방송 캡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연출 이용석, 극본 도현정)’의 온주완이 등장과 함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외모, 성품, 재력 3박자를 고루 갖춘 ‘무출구 매력남’ 서기현으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7일 첫 방송 된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서 해원그룹 상속자 서기현으로 분한 온주완은 외모만큼이나 훈훈한 마음 씀씀이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안방 여심을 미소 짓게 하였다.

오랜만에 재회한 새엄마 지숙(신은경 분)에게 “잘 있었어요?”라는 달콤한 인사와 함께 따뜻한 포옹을 하며 마치 연인 같은 다정함을 보이는가 하면, 노출의상을 입었다고 할머니에게 혼나는 동생을 대신해 혼나는 등 아빠 같은 든든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또한 특유의 반달 눈웃음과 부드러운 미소로 시청자들을 잔뜩 설레게 하다가도, 소윤(문근영 분)이 죽은 혜진(장희진 분)에 관해 묻자 순식간에 정색하며 긴장감을 더하는 등 극과 극을 오가는 표정 연기로 서기현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것.

한편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와 입체적인 연출, 배우들의 호연이 만나 방송 첫 주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