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데이’ 첫 번째 OST ‘아나요’ 공개…기대감 UP(사진제공: 디데이)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디데이’의 첫 번째 OST가 9일 저녁 7회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첫 번째 OST는 감미로운 발라드곡 ‘아나요’로 레드벨벳의 보컬 웬디가 참여했다.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제작 ㈜SMC&C)’ 측은 “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디데이’ 7회에서 첫 번째 OST곡 ‘아나요’가 공개된다. 레드벨벳의 웬디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디데이’ 7회에서 정똘미(정소민 분)가 이해성(김영광 분)을 치료해주는 장면에 삽입돼 둘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기류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지난 6회에서 해성과 똘미 사이에 귀여운 변화가 감지돼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해성은 환자를 돌보느라 고생한 성열에게 똘미와 나눠 먹으라고 양갱과 캔커피를 줬다.

이를 받은 똘미는 해성이 줬다는 사실을 모른 채 해성에게 식량을 나눠주며 해성을 챙겨 웃음을 자아냈다.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이 극한 재난 상황을 함께 겪으며 서로에게 의지가 되는 존재로 자리 잡아가고 있음이 드러나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관심이 쏠렸다.

공개 예정인 OST곡 ‘아나요’는 서로에게 운명처럼 이끌리는 해성과 똘미의 마음을 담고 있는 곡이다.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9일 저녁 8시 30분 7회가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