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유학센터 영국대학 TOP50 합격 풀패키지 (자료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가 2016년도 영국대학 입학을 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국대학 TOP50 합격 풀 패키지’를 실시한다.

‘영국대학 TOP50 합격 풀 패키지’는 edm유학센터의 영국유학 전문 컨설턴트가 신청자의 대학 입학 가능성을 진단하고 각자 그에 맞는 최적의 대학 입학 진학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IELTS(아이엘츠) 5.5점을 목표로 하고 대학 예비과정 수속 서비스를 제공하는 학부 진학 패키지와 IELTS(아이엘츠) 7.0점 달성 및 석사과정 수속서비스를 제공하는 석사진학 패키지 총 두 종류로 구성됐다.

해당 풀 패키지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혼자서는 준비하기 까다로운 유학 과정을 개인별 일정에 맞춰 체계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 전문 컨설턴트가 분석한 본인의 역량과 성적을 토대로 학업계획서를 작성하고 지원 후 입학허가서를 획득할 때까지 단계별 관리를 받는다. 대학에 진학한 뒤에도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전문 컨설턴트가 현지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돌발상황에 도움을 준다.

또한 대학 및 대학원 입학에 가장 비중 있게 심사되는 학업계획서와 추천서, 자기소개서에 관한 합격비법 자료를 제공한다. 기본적인 합격 자기소개서 샘플부터 각 전공별 석사 학업계획서 작성법, 추천서 작성시 주의할 점 등 edm유학센터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진학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영국대학 TOP50 합격 풀 패키지’와 관련된 상세사항 확인 및 프로그램 신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영국 50여개 명문대학교에서 한국 공식 입학지원처로 지정 받은 edm유학센터는 수강생들이 영국 상위 50개 대학 중 39개 학교에서 오퍼를 획득하는 등 16년간 쌓아온 전문성이 이미 수치로 입증됐다”며 “edm유학센터의 영국 전문 컨설턴트 및 아이엘츠 대표 강사진과 함께 목표로 하는 TOP50의 영국대학에 반드시 합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주한영국문화원이 주최하는 영국유학전문가과정에서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고 영국 50여개 영국 명문대학교에서 한국 공식 입학지원처로 지정한 신뢰도 높은 영국유학 전문 브랜드다. 매년 2회에 걸쳐 국내 최대 규모의 영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하고 있고 오는 9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10~11일은 서울 을지로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제8회 영국유학박람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