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려한 유혹’ 김호진 (사진출처: MBC)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화려한 유혹’ 김호진이 매력적인 재벌남 캐릭터로 돌아왔다.

6일 첫 방송된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는 언론사 사주의 차남이자 방송사 전무이사인 권무혁 역의 김호진이 이후 몰아칠 전개의 중추적인 역할을 예고하며 등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MBC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루는 드라마다.

극 중 태평양 일보 사주 권수명의 차남이자 채널T의 전무이사인 권무혁은 오랫동안 짝사랑해 온 강일주(차예련 분)와 결혼을 약속했다. 이날 무혁 역의 김호진은 특유의 매력적인 미소와 재벌남다운 포스로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무혁은 일주와의 결혼을 앞두고 “청와대 대변인 할 때부터 좋아했어요. 그런데 제 아내가 된다니. 일주씨는 제가 그다지 저 마음에 안 들죠? 저 좋아하지도 않는데 아버지들 때문에 정략결혼을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요”라며 일주에게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그러나 진형우를 살리기 위해 무혁과의 결혼을 택한 일주는 무혁에게 입을 맞추며 마음을 숨겼다. 이처럼 무혁과 일주의 결혼이 예고되고 있는 가운데 이후 일주의 본심을 안 무혁이 어떻게 변해갈지 첫 방송의 관전 포인트로 남았다.

무혁은 마음이 여리고 예술에 대한 이해도가 깊은 인물로 애정이 충족되지 않았을 때 자신이 지닌 섬세함이 오히려 다른 사람들에게 칼날이 돼 돌아올 수 있기 때문. 이에 이후 무혁은 일주의 마음을 알게 된 후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