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 로더, 새로운 롱 웨어 메이크업 ‘더블 웨어 컴팩트’ 출시. (사진제공: 에스티 로더)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에스티 로더거 쉴 틈 없이 바쁜 삶을 사는 현대 여성을 위해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할 수 있는 롱-웨어 메이크업이 가능한 신제품 ‘더블 웨어 메이크업 투 고 리퀴드 컴팩트(Double Wear Makeup To Go Liquid Compact)’를 출시했다.

한 번의 버튼 터치로 8시간 지속되는 더블 웨어 메이크업 투 고 리퀴드 컴팩트는 모든 바쁜 현대 여성들을 위해 개발됐다고 에스티 로더는 밝혔다.

더블 웨어 메이크업 투 고 리퀴드 컴팩트는 강력한 수분 공급 효과와 함께 내용물이 새거나 흐를 염려 없는 리퀴드 컴팩트 형태로 오래 지속되며 언제 어디서나 꼭 맞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더블 웨어 메이크업 투 고의 멀티-액션 포뮬라는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며 오래 지속되는 롱 웨어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출근, 저녁 외출 준비, 비행을 마친 후 등 장거리 이동에 적합한 패키지 디자인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휴대가 편리하며 내용물이 새지 않는 신제품 더블 웨어 메이크업 투 고는 전국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