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마다제주함덕호텔 조감도 (사진제공: 라마다제주함덕호텔)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월드 프리미엄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의 아름다운 제주 함덕서우봉 해변 옆에 위치한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이 지난 2일 그랜드 오픈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 펼쳐진 함덕 서우봉 해변에 위치한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제주 시장을 비롯한 주요 인사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주요 인사들의 축하와 함께 호텔소개 영상 및 내빈들의 축사, 테이프 컷팅식, 김연우·부활 정동하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과 김준호 외 개그콘서트 희극배우들의 축하 공연이 오픈식의 즐거움을 더했다.

오픈 영상시청은 310개의 객실을 지닌 호텔 곳곳과 제주의 풍광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편의시설을 한 눈에 감상하는 시간이 됐으며 호텔 오픈을 기원하는 테이프 컷팅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복면가왕 김연우 등 인기가수의 축하 무대와 개그콘서트팀의 사인회를 개최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과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미국 유명 종합 자전거 브랜드인 ‘스페셜라이즈드’의 자전거 라이딩 체험 행사와 참석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스페셜라이즈드 저전거 2대의 행운을 제공했다.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의 서정수 회장은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새로운 디자인에 대해 신선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는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이 질 높은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서비스 인프라 관리와 호텔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및 고객의 마음속에 자리 잡는 제주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은 지하 1층부터 지상 8층으로 총 310개의 객실과 대중소 규모의 연회장, 신선한 제주의 맛을 전하는 레스토랑, 피트니스, 옥상 자쿠지 등 제주의 풍광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편의시설이 완성됐다. 특히 전 객실 발코니에서 보는 제주의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다. 옥상 야외 자쿠지와 BBQ, 그리고 하늘과 맞닿은 9층의 엔티크 웨딩 및 연회 공간은 에메랄드 빛 해변의 경치를 맛볼 수 있다.

한편 이날 오픈을 기념해 특별히 마련된 ‘라마다제주함덕 오픈 기념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웰컴 함덕 키트’ 기념품 또는 웰컴 플레이트(와인&치즈세트)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12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