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인강) 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이 인강 종합반인 ‘무한수강’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지난 1학기 성적을 분석해 성적 우수 장학생 총 1244명을 선발했다고 2일 밝혔다.

수박씨닷컴은 중학교 1~3학년 무한수강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4회 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해 장학금과 경품을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1학기 성적 우수 장학생 총 1244명에게 모범상(전교 1등 또는 주요 과목 만점자)과, 으뜸상(주요 과목 97점 이상자), 우수상(주요 과목 95점 이상자), 노력상(전 과목 평균 5점 또는 10점 이상 향상자)을 수여하고, 소정의 장학금과 비상교재 쿠폰을 지급한다.

장학생 선발 결과를 살펴보면, 1학기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성적 우수 장학생은 지난해보다 각각 39%, 30% 더 늘었고 특히 주요 과목 만점자는 83% 증가했다.

3학년 학생들의 약진도 눈에 띈다. 3학년 성적 우수 장학생 가운데 국어·영어·수학·사회·과학 등 주요 과목 평균이 95점 이상인 학생은 지난해보다 무려 107%나 급증했다.

중3 장학생이 크게 늘어난 것은 신규 회원의 유입과 더불어 자기주도학습 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수박씨닷컴 학습지원 선생님들이 오랜 기간 축적된 학습관리 데이터를 바탕으로 학생의 학습 성향 및 패턴을 분석하고, 이에 따른 학년·유형별 맞춤관리를 한층 강화했기 때문이라고 수박씨닷컴 측은 설명했다.

문의) 수박씨닷컴(www.soobakc.com, 1544-7380)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